고객센터

여행문의 Q&A

평일 17시 이전 문의는 당일처리를, 17시 이후 또는 공휴일의 문의는
다음 근무일 오전을 원칙으로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립니다.

QUESTION
블루칩적립
작성자
양**
작성일
2019-04-10
안녕하세요
작년 여름에 블루여행사를 통해 여행다녀오고,, 9월에 고객센터를 통해서 블루칩 적립 내역 관련
문의 드렸던 사람입니다.
올해도 여름 휴가를 알아보던중.. 그때 블루칩 내역이 생각나서 적립이 됐는지 확인해보니
적립이 안된것 같은데..
그때 답변으로 2014년 여행 내용도 적립 해주신다고 하셨거든요.
그때 남긴 문의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덕분에 여름 휴가 잘 다녀왔습니다.
다녀오고나서 바로 문의할려했으나, 이래저래 바빠서 이제서야 문의 드립니다.
선입금으로 입금한 금약 90만원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급 요청드립니다.
발행 번호는 010-****-****로 발행 부탁드려요.

아참! 그리고 혹시나해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16년, 그리고 이번에 18년 두번 유럽여행을 블루여행사 통해 다녀왔습니다.
그때는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고 예약하고, 결제했는데,
14년도에 직접 블루여행사 사무실 찾아가서 상담하고 예약하고 결제했는데,
그때는 회원가입같은걸 안해서 블루칩이 적립이 안됐나봐요.
그때 당시에도 최수지님이 담당해주셨는데.. 그때껀 적립이 안될까해서 문의드려요.
그때 당시에는 저(양은정)와 성민경 두명만 다녀왔고 이태리 파리 다녀왔어요
아마 주민번호로 조회해보시면 확인 가능하실꺼에요.
그때 당시 여행 바우처 및 등등도 갖고는 있구요~
혹시나해서 문의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이렇게 남기고, 적립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작년에 여행 다녀온 내용만 적립이 되어있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ANSWER
답변자
최수지
답변일
2019-04-11
안녕하세요.
젊은여행사블루 입니다.

문의 주신 사항 확인 하였습니다.
지난 가을에 남겨주신 글 확인하여
개인정보인 관계로 유선상으로 안내를 드리려고 하였으나
통화 연결이 되지 못해 마무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질문과 답에 안내를 드리는 것이 고객님께서 확인하시기에
더 편하신 것 같아 성함과 아이디의 일부분만 공개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말씀 하신 2014년 여행기록은 저희쪽에서도 확인이 되며,
동행하신 성**고객님 (아이디 smk****) 앞으로 블루칩이 적립되어 있습니다.
적립금은 총 31,400원(2인 기준)으로 만약 원하신다면
각각 나누어서 15,700원(1인 기준)씩 적립을 하시는 것으로 조정 해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방법을 회신 바랍니다. ^^

추가로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 주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