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여행문의 Q&A

평일 17시 이전 문의는 당일처리를, 17시 이후 또는 공휴일의 문의는
다음 근무일 오전을 원칙으로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립니다.

QUESTION
시칠리아
작성자
최**
작성일
2020-01-08
시칠리아 10일 문의 드렸고 일정에 대해 다시 통화하시기로 해놓고 왜 연락을 안주시는겁니까? 먼저 전화를 하고 문자로 통화요청 문자까지 보냈는데 상품을 진행하시는거 맞습니까? 010-2001-**** 으로 통화했었는데 왜 답이 없으신거죠
ANSWER
답변자
유다은
답변일
2020-01-08
안녕하세요 고객님.
젊은여행사블루 유다은입니다.

우선, 일행분께 4월 9일 출발 항공 스케줄이 여의치 않아 이 부분 안내 드렸으며
다음 날인 10일 출발로 조정 가능하신지 여쭈었습니다.
따라서 10일도 가능한지 고객님께서 확인 후 연락을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아마 그 회신을 문자로 보내주신 것 같은데
저희 대표번호가 문자 수신이 안되는 번호이다보니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 확인이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내일 오전 중에 최종 일정 상의 후
여행 관련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루여행사 유다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