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여행문의 Q&A

평일 17시 이전 문의는 당일처리를, 17시 이후 또는 공휴일의 문의는
다음 근무일 오전을 원칙으로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립니다.

QUESTION
5월 허니문 예약건 문의입니다.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3-11
파리-스위스-밀라노
8박10일 예약했는데,
지금 코로나 사태가 지속돼서
밀라노 봉쇄가 해결 안되면
어떻게 되나요??
ANSWER
답변자
김하나
답변일
2020-03-12
안녕하세요.
젊은여행사블루 김하나 입니다.

여행을 앞두고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염려가 많으시죠.

우선, 현재 3-4월의 밀라노 연결 항공편은
항공사에 따라 운휴 및 감편되어
다른 도시로 스케줄 변경 또는 패널티 없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직 4월 말 이후의 항공편들은
다른 변동사항이 없는 상황입니다.

저희도 실시간으로 항공 및 현지 상황을 체크하여,
예기치 못한 변동 사항이 있는 경우 개별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출발 15일 전까지는 항공취소수수료 역시 동일하므로,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