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여행문의 Q&A

평일 17시 이전 문의는 당일처리를, 17시 이후 또는 공휴일의 문의는
다음 근무일 오전을 원칙으로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립니다.

QUESTION
맞춤컨설팅
작성자
정**
작성일
2020-04-28
맞춤컨설팅 신청드렸는데 메일로 보내주시는건가요? 소요기간은 어떻게되나요?
ANSWER
답변자
전분홍
답변일
2020-04-29
안녕하세요,
젊은여행사블루입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업무시간이 조정되어 평일 10:00~16:00까지 각 부서별로 교차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유럽지역 관련한 자세한 문의 및 컨설팅 답변은 5월6일 (수) 이후 가능하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해주신 컨설팅 내용을 확인해보니 희망출발일이 2021년 6월이시네요.
보통 국제선 예약은 출발예정 340일 전 부터 항공권을예약 구매 할 수 있기 때문에 내년 6월의 항공요금과 호텔요금이 현재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위 내용 참고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